스마트 에듀모아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 NO.1
이 시대가 요구하는 스마트 교육의 표준!

HOME > 스마트에듀모아 >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스마트 에듀모아 ‘스펀지 홈&코칭’으로 예비초등 입학 준비 끝! 에듀동아 2017.10.25

작성자
jinny0420@edumoa.com
작성일
2017-10-26 10:43
조회
714











스마트 에듀모아가 예비 초등학생들의 국어와 수학 기초 학습 프로그램 ‘스펀지 홈&코칭’을 출시했다.
스펀지 홈&코칭은 초등학교 취학 전 필수 학습 내용인 한글과 기초 연산을 익히는 가정연계 학습을 진행한다. 스마트 학습지를 통한 지면 학습과 주 1회 러닝센터에서의 개별 학습을 통해 초등 입학 전 올바른 공부 습관을 세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펀지 홈&코칭은 학습지와 학원의 중간 형태로 학습지와 학원의 장점들을 고루 갖췄다. 스펀지 앱을 통해 한글과 수학을 중심으로 매일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주1회 러닝센터를 방문해 학습 내용 점검은 물론 교정, 학습 이해력 등을 점검해 학습지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학원은 일대다 수업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학습 편차가 큰 유아들의 경우 개별 학습이 어려운 편이다. 더욱이 매일 학원에 방문하는 것도 쉽지가 않다. 그러나 스펀지 홈&코칭은 주 1회 러닝센터를 방문해 수업 부담을 덜 수 있을 뿐 아니라, 태블릿PC를 통한 개별 학습이 진행되기 때문에 개인별로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러닝센터에서는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는 물론 한글의 필순 교정을 비롯해 일주일간 진행한 학습 내용 분석을 통해 맞춤형 학습 설계와 관리가 가능하다. 학습 내용 분석표 또한 별도 제공한다.

뉴스 전문 보기: 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171025145414100092